상담사례
생활법률 배달 주문한 음식이 상했어요
페이지 정보

본문
음식이 상했다니 정말 속상하시겠어요. 주문하신 곳에 바로 연락해서 상황을 알리고 교환이나 환불 요청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 음식 사진을 찍어두시면 문제가 있을 때 증거로 도움이 될 수 있어요. 만약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하셨다면, 앱 내 고객센터나 리뷰를 통해 신고하실 수도 있습니다.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음식 섭취는 삼가시고, 빠르게 조치하시길 바랍니다.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!
로프렌드 등록전문가
구체적인 안내가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!
이성수 법무사
010-3567-2625